삼강오륜은 4강5론과 전혀 관계가 없음을 밝혀둔다. 4그리고 5, 45? 물론 032 45? 골동품을 누가 사나? 072 45? yes~

    4...5... 0324989나 072 4989하고도 무관하다. 4강 5론은 똘요다가 무시로 변형분쇄, 지랄했어도 손상되지 않았다. 4강 5론을 발제할 능력은 탁월한 국제금융력이 아닌 부드러운 세계금융력을 기초로, 기획능력, 신기술신공정기술이 있어야 가능한 것이다. 4강 5론이 현실화 되려면 자연수요를 기저에 깔아 놓고 기획공급 능력을 발휘할 때 가능해 진다.

  예강의 세계금융분석력은 남한국의 imf위기때 증명되었다. 세계금융분석력, 미래석권 기술 보유능력은 를 클릭하여 " 파이프1" 이라는 다큐멘터리 소설을 읽어보면 공감하는 자가 있을 것이다.

   여기서, 자연수요라 하면 중국과 러시아의 성장잠재력이다. 기획공급능력은 광범위한 신기술신공정기술이 적용 가능해야 한다. 왜냐하면 선진자본을 유혹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 유혹에 약할 나라는 eu가 될 것이다. 물론 다국적 기업들은 유혹하지 않아도 적극적으로 움직이게 되어 있다. 이런 총체적 구상 및 기획... 현실화 능력이 준비된 자만이 450억 달러 극동투자론을 설파할 수 있는 것이다. 중국은 기반이 조성되어 있다. 중국과 달리 러시아는 450억달러 극동투자론이 사막에서 만난 오아시스이다.

   러시아 푸틴 대통령의 분석력을 신뢰하는 예강은, 러시아가 준비를 잘해 줄 것으로 알고 있고, 이전의 그런 액션에 감사한다. 아무튼, 아름다운 처녀림 동북아, 동북아의 지정학적 조건, 동북아 자유무역의 가능조건이 아주 상큼하다.

    참고로, 예강은 自可安全流體體系 30종과 輸送機械 기술 등 다량의 고부가시장석권 미래기술, 세계금융분석능력, 정치력, 외교력을 갖추고 있음을 밝혀둔다. 동북아의 아름다운 미래는 분석력이 뛰어난 사람의 몫? 중국 증시 활성화 기획은 많이 예정되어 있고...  러시아 증시 활성화 기획은 한반도 통일을 위해 뛰는? 조용히 챙겨주는 러시아에게 작은 선물~

 

 

 

5론

발제 국가

大韓民國

  新東洋 平和論

통일겨레    참고 클릭

4강

中國

에 대하여 

2+2 統一論

러시아 

에 대하여

450億달러 極東投資論

日本

에 대하여 

韓半島 統一 企與論

米國

에 대하여 

東北亞 經濟參與論

깍두기

프랑스 중심 eu

에 대하여 

東北亞 經濟參與論

 

  이해돕기 1   신동양평화론 = 안중근 육군중장의 동양평화론을 시대에 맞게, 조금 수정.

  이해돕기 2   2+2 통일론 = 중국대만 + 남한국북한국=하나의 원칙=한날한시, 통일논제.

  이해돕기 3   깍두기 = 한민족 아이들 놀이 용어다. 못해도 봐주는, 특권이 부여된 아이.

a) 2002년 8월 31일, 5!18! 고이즈미 액션 예의주시 시작... 과거처럼, 일본에 대한 코멘트 전혀 없다.  내 맘에 안들면 손해 왕창 볼 것! 5론의 한반도기여론을 18! 한반도 통일기여론으로 급히 수정,  = 과거 악행을 사죄하는 마음으로 통일기여 하랬더니 오히려, 기어이 사악한 방해? 사악하게 울부짖던 대동아공영권 망령이 최악발악, 기어이 검증받겠다? (2002년 9월 3일, 일기록 참조)  b) 후후, 최근 글들은 깍두기의 위력을 실감시켜 주었던 글?   c) 중국은 이심전심, 러시아는 푸틴 대통령의 경탄스런 분석력과 허를 찌르는 액션, 이로정연한 치밀액션. = 솔직히 얘기하는데 2002년 2월 9일 이짝저짝의 숨막히는 시간들 = 예강은 러시아의 반응을 기다리는 냉정한 액션에 주력했다. 역시, 푸틴 대통령의 분석력에 감탄했다. 경력이 풍부하다는 분석력의 소유자 푸틴, 그에 대한 막연했던 신뢰는 예강이 미국 말의 고삐를 푸틴님에게 인수인계하는데 성공했다~ = 말이 호전적(이.팔 국가분리 문제 등 이슬람 평화를 위한 많은 제안을 무시, 오로지 호전적=일기록 참조), 거칠기 때미 예강처럼 머리를 많이 써야할 것임. 처음엔 다루기 힘들 것. 게다가 독당근 선별력이 대단하므로 구별 어렵게 품종개량, 재배방법을 연구향상 시켜야... 예강이 보유한 고품질 독당근 제공 가능. = 처음이라 익숙지 않을 것. = 독당근 던지는 법을 연습해서 숙지要. =자세한 정보를 알려면 만나야 함.(2002년9월6일)

 되돌아가기

   항상, 좋은 하루 되세요~

Copyright(c) 2002 yiehgharng. All rights reserved.
@정책한국당           yiehgharng@yiehgharng.com

 [시작 = 아름다운 물결][예강여정][787글쓰기][햇살향기][창의창고][핫이슈]